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9일 신규 서버그룹 ‘엘리기오’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23. 9.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가 18번째 서버그룹 ‘엘리기오’ 를 9일(토) 낮 12시 오픈한다.

‘엘리기오’는 '나이트 크로우' 세계관 속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장인의 이름이다.



위메이드는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한 ‘희귀 등급 탈것’ 과 ‘희귀 등급 무기 외형’ 을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 는 새로운 이용자가 계속 늘어남에 따라, 서버를 추가하면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엘리기오 서버그룹이 열리면, 총 54개 서버로 운영된다.

17일(일) 에는 월드 던전 시즌3 첫 전투가 시작된다. 8월 31일(목) 부터 9월 6일(수) 까지 진행된 서버 이전을 통해 경쟁 구도가 재편되어, 한층 더 흥미진진한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대결 상대는 8일(금) 저녁 8시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추첨한다. 방송 중 시청자들을 위한 아이템 쿠폰이 공개된다.

한편 의상, 염색 시스템이 처음으로 도입됐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