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서브컬처 신작 수집형RPG ‘라그나돌’ 정식 서비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3. 9.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서브컬처 신작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 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 플레이는 오늘 정오부터 가능하며,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의 주요 앱마켓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라그나돌’ 은 요괴를 소재로 한 독특한 세계관과 캐릭터 디자인, 카드 배열 방식의 ‘스피드 체인 배틀’ 전투 시스템 등 기존 서브컬처 게임들과 차별화된 요소를 갖추고 있다.

 

 

섬세한 애니메이션 연출과 50여 명에 달하는 정상급 성우진의 연기, 반복 플레이 피로도를 줄여주는 각종 편의 기능 또한 게임의 장점으로 서브컬처 시장 내 ‘헤비 유저’ 부터 ‘라이트 유저’ 까지 다양한 수요층 모두를 공략할 수 있다.

 

작품의 이야기는 요괴들이 평화롭게 공존하는 ‘환요계’ 에 인간 음양사 ‘아베노 세이메이’ 가 부하들을 이끌고 침공하면서 시작된다. 게임 회원들은 무너지는 ‘환요계’ 를 지키기 위해 소환된 ‘구원자’ 가 되어 요괴들과 함께 선과 악이 뒤바뀐 아름다운 복수의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다.

 

반응형

‘라그나돌’ 출시를 기다려온 게임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모든 게임 회원들은 5종의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으로도 ‘무료 환요석’ 과 ‘캐릭터 뽑기권’ 을 포함한 다량의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현무’ 캐릭터 등장 이벤트 퀘스트 2종과 캐릭터 최고 등급인 ‘UR’ 등급 현무 픽업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며, 보스 몬스터 격의 황금 ‘가샤도쿠로’ 습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 웹젠의 신작 ‘라그나돌’ 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와 출시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s://ragnador.webzen.co.kr/ma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