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크록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메타버스 앱 ‘제페토(Zepeto)’ 와 글로벌 몰입형 플랫폼 ‘로블록스(Roblox)’ 에서 크록스 월드 구축 1주년을 맞아 ‘크록스 X 제페토 나만의 크록스 디자인 콘테스트’ 및 ‘크록스 월드: 타이쿤’ 게임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제페토에서는 크록스의 '퍼스널라이즈 유어 클래식(Personalize Your Classics)'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상에서도 현실과 동일하게 크록스를 꾸밀 수 있는 ‘크록스X제페토 나만의 크록스 디자인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메타버스 환경에서 지비츠™ 참을 활용해 클래식 클로그를 꾸미고 제페토 부스에서 가상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제페토 및 개인 SNS에 자신만의 독특한 디자인 작품을 업로드하면, 콘테스트 참여가 완료된다. 대상 수상 작품은 크록스 공식 제페토 컬렉션에 추가되며, 수상작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지비츠™ 참이 달린 클래식 클로그 가상 버전도 제공된다. 또 우승자에게는 크러쉬 클로그, 에코 클로그, 지비츠™ 참 팩 3개, 100젬(게임 화폐) 을 증정한다.
제페토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크록스X제페토 컬렉션’ 은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 를 비롯해 ‘메가 크러쉬 클로그’, ‘에코 클로그’, ‘사이렌 클로그’ 등 새롭게 출시된 15가지의 신발과 의류로 구성됐으며, 사용자는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3D 아바타와 자신을 모두 스타일링할 수 있다.
또한 로블록스에서 ‘크록스 월드: 타이쿤’ 을 오는 15일에 공개해 아이코닉한 크록스 신발과 상상의 힘을 중심으로 한 비치 테마 파크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개인 섬의 모래 바닥에 발을 딛는 순간 자신의 취향에 맞춰 색상, 지비츠™ 참 등으로 퍼스널라이즈 된 ‘클래식 클로그’, ‘크러쉬 클로그’, ‘메가 크러쉬 샌들’ 등 다양한 디자인의 크록스 신발을 제작함으로써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좋아요를 획득하면 새로운 어트랙션과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해제할 수 있으며, 크록스 자동차를 타고 테마파크를 탐험하거나 크록스 제트팩 비행, 크록스 런처로 친선 결투를 벌이는 등 기발하고 매력적인 활동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로블록스 아바타를 위한 한정판 크록스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는 지난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제페토 및 로블록스에서 인기 K팝 걸그룹이 참여한 가상 콘서트 및 라이브 스트리밍 경험 등을 통해 두 플랫폼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이어 올해 역시 보다 진화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가상 현실 및 게임 플랫폼에서 크록스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전세계 팬들과 새로운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매니아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최고의 힐링 방치형 MMO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11일부터 양대마켓 사전예약 시작 (0) | 2023.09.12 |
---|---|
홈런 클래시, 12번째 신규 구장 ‘이글스 파크’ 오픈! (0) | 2023.09.12 |
탕탕특공대-구글플레이, 코드쿤스트와 함께 하는 코드퀘스트 이벤트 진행 (0) | 2023.09.11 |
씨넥스존, ‘2023 인텔 게이머 데이즈 프로모션’ 참여 (0) | 2023.09.11 |
조텍 쇼핑몰 탁탁, 비즈 회원 대상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0) | 2023.09.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