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탕탕특공대-구글플레이, 코드쿤스트와 함께 하는 코드퀘스트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3. 9. 1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하비게임즈]

 

Habby Inc(이하 Habby) 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탕탕특공대’ 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함께하는 ‘코드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드퀘스트’ 이벤트는 9월 8일부터 10월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인기 연예인인 코드 쿤스트가 출연한 ‘코드퀘스트: 탕탕특공대 편’ 의 영상 속 코드를 구글 플레이에 입력하면 구글 플레이 포인트 100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 플레이포인트에서 부스터 사용 시 7일간 구글 플레이 포인트 5%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만 구매 가능한 플레이포인트용 아이템 패키지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에는 11번가를 통해 기프트코드를 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특히 9월 12일 오후 8시에는 11번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기프트코드 10%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탕탕특공대’ 는 매우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매출 상위권에 랭크되며 게임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탕탕특공대’ 의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 https://game.naver.com/lounge/Survivorio/home ) 및 구글 플레이 코드퀘스트 탕탕특공대 전용 혜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