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신작 '환생의 나라' 사전예약 실시...대세배우 '유인수' 모델 발탁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1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Sky-Shark Games]

 

Sky-Shark Games 에서 서비스하는 다크 동양 판타지풍의 모바일 MMORPG 신작 '환생의 나라' 가 오늘(11일) 사전예약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환생의 나라' 는 퓨전 사극 '환혼' 에 출연한 배우 유인수를 홍보모델로 발탁했으며, 환생술이 존재하는 비밀의 땅을 중심으로 콘텐츠가 구성되는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모바일 대작이다.

 

여러 기존 흥행작에서 동양 판타지의 이미지에 자연스럽게 동화되는 유인수가 홍보모델로서 게임의 '동양 판타지' 컨셉과 역시 찰떡궁합이다. 유인수는 촬영장에서 액션기를 완벽히 소화, 표정 연기와 감정 표현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환생의 나라' 에서는 무궁한 마력이 함축되는 환생술이 존재하며, 환생술을 시전하는 자는 막강한 술법의 힘으로 영생에 닿을 수 있다. '환생의 나라' 는 주인공 유인수가 훌륭한 수도자로 등장해 끝없는 환생의 여정 속에서 환생술을 노리는 마족을 막고 세계를 구원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탄탄한 세계관이 구축되어 있다.

 

반응형

 

'환생의 나라' 는 '무료 VIP'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충전 없이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레벨업과 아이템 수급만 진행해도 모든 VIP 특권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일일 퀘스트와 이벤트 도전은 물론, 다른 유저들과의 전투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핸드폰 번호로 사전예약 하면 한정판 코스튬 '전생의 풍류·코스튬' 과 인게임 자원을 획득 가능하며, 앱마켓 사전예약 하면 한정판 칭호 '환생 선봉자' 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라운지에 방문해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갤럭시 Z 폴드5 및 5,000원 GooglePlay 기프트카드를 포함한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가 많을수록 더욱 푸짐한 보상이 지급되는 사전예약자 달성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The_Land_Of_Reincarnation

 

환생의 나라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