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뉴노멀소프트, 수집형 카드게임 신작 ‘템페스트’ 사전예약 및 스팀 페이지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2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뉴노멀소프트]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 는 자사가 개발 중인 수집형 카드게임(CCG) ‘템페스트: 타워 오브 프로바티오(Tempest: Tower of Probatio, 이하 템페스트)’ 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템페스트’ 는 빠른 템포의 진행과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으로 여타 CCG 와 다른 전략과 심리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상대방의 패를 모두 확인한 이후 카운터 카드를 제거하는 밴시스템과 무작위로 등장하는 영웅 카드 시스템으로 매번 같은 덱을 사용해 발생하는 지루함을 덜어준다.

 

 

이와 함께 완전한 시즌제를 통해 유저들은 한번 덱을 구매하면 다음 시즌에도 새로운 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신규 및 복귀 유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8일까지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지스타 2023’ 의 전일 예매권 400장과 평일 예매권 300장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지스타 2023’ 의 뉴노멀소프트 부스에서 사전예약을 인증하는 모든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팀 스토어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552340/TEMPEST__Tower_of_Probatio/ )를 오픈해 게임 플레이 영상, 스크린샷 등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으며, ‘지스타 2023’ 에서는 스팀 페이지 ‘찜’ 목록을 인증할 시,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tempest-top.com/pre-reserv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