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발매 임박! CFK ‘닌자 일섬’ 11월 23일 스팀-스토브 인디 출시 결정!

by 잭스틸(B.k Mania) 2023. 11. 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 은 오늘(7일),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신작 ‘닌자 일섬(Ninja Issen)’ 을 스팀과 스토브 인디에 오는 11월 23일 글로벌 동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닌자 일섬’ 은 국내 1인 인디 게임사 ‘아스테로이드제이(Asteroid-J)’ 가 개발, 탈주 닌자 ‘키바’의 활극을 그린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장르의 게임이다. 몰려드는 적들을 단칼에 물리치는 쾌감과 다양한 패턴과 쉴틈 없는 공격으로 앞을 가로막는 보스들에 맞서 여러 가지 닌자 스킬을 활용해 돌파하는 재미를 가지고 있다.

 

 

‘레트로 필터’ 로 그려낸 가상의 미래 도시 속 사이버펑크 분위기, 일 대 다로 벌이는 민첩한 닌자 액션을 탑재한 ‘닌자 일섬 ’은 지난 해 유니티 코리아가 선정한 유니티 엔진 기반 콘텐츠 공모전 '메이드 위드 유니티(MWU) 코리아 어워드 2022’ 에서 ‘베스트 인디’로 선정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지스타 2022 를 거쳐 올해 플레이X4 2023, 방구석인디게임쇼(BIGS) 2023, 그리고 최근 도쿄게임쇼(TGS) 2023 과 같은 국내외 글로벌 게임쇼에 꾸준히 출품하며 출시까지 많은 기대를 모았다.

 

더불어, CFK는 ‘닌자 일섬’ 은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특징을 소개하고 있다.

 

● ‘닌자 일섬’ 공식 홈페이지 https://cfk.kr/ninjaissen/

 

NINJA ISSEN

Hyper-Speed Cyberpunk Ninja Action Game

cfk.kr

 

● 게임 스토리


어느날, 닌자 '키바'는 일족의 당주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게 되고, 억울함을 풀기도 전 곧바로 추격대에게 쫓김을 당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최고의 닌자로 불리는 키바였지만, 추격대의 수는 너무나도 많았다.

쫓아오는 추격대를 상대하며 필사적으로 복수하려던 그는, 갑자기 알 수 없는 낯선 세상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키바는 가까스로 목숨을 유지하지만, 격렬한 싸움 탓에 죽음에 닿을 위기에 놓이게 된다.

 

그러나, 우연히 엔지니어 ‘한조’ 가 키바를 발견하게 되고 그는 죽어가는 키바를 살려놓는다.

 

강화시술을 통해 새로운 힘을 얻게 된 키바.

 

이제, 그는 누명을 벗고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복수의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 주요 등장인물

 

 

1) 키바(Kiba): 숙련된 닌자이자, 게임의 주인공. 일족의 당주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게 되고 추격대로부터 도망치는 상황에 놓인다. 알 수 없는 이유로 미래 도시 한복판에 놓이게 되고, 험난한 복수의 여정을 통해 자신의 시대로 돌아가기 위한 방법을 찾아 여정을 떠난다.

 

 

2) 한조(Hanzo): 세계적으로 유명한 엔지니어이자, ‘한조의 핫 스시’ 주인. 전투의 상처로 죽을 위기에 처한 키바를 작업장으로 데려가 그의 생명을 구한다.

 

 

3) 아스란(Asran): 과거 키바의 모습을 기억하고 있는 정체 불명의 여성. 키바와 함께 타임 슬립에 말려들었으며, 모든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쥐고 있다.

 

 

4) 스이규(Suikyu): 일족의 2인자. 당주가 죽은 후, 그는 키바에게 당주를 암살했다는 혐의를 부여하고 부하들에게 키바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 게임 특징

 

- 극한의 속도, ‘짜릿한 닌자 액션’을 경험하라

 

유저는 ‘키바’가 되어 다채로운 공격과 스킬을 펼치며 거침없이 적 사이를 누비게 된다. 닌자의 민첩한 움직임으로 전장을 장악하는 플레이 감각은 속도감과 쾌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여기에, 보스들은 압도적인 화력과 독특한 공격을 자랑하며 키바의 능력을 시험한다. 유저는 보스의 맹공에 맞서 키바의 강력한 닌자 액션을 펼쳐야 한다.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라!’ 숙련된 닌자 키바의 ‘무기와 능력’


유저는 일 대 다의 전투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모든 것을 사용해야 한다. 다양한 종류의 적들이 키바를 기다리고 있으며, 키바가 완전한 안전함을 유지할 수 있는 곳은 없다.

 

키바는 숙련된 닌자로서, 그의 무기와 능력을 최대한 활용해 무대를 헤쳐 나가야 한다. 무기, 능력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도 있다.

 

1) 주요 무기

  • 카타나: 키바의 주 무기로 접근전에서 높은 위력을 발휘한다.
  • 수리검: 원거리 공격용으로 적의 탄알을 빗나가게 한다.

2) 주요 전투 기술, 능력

  • 일섬: 키바를 가로막는 모든 것을 한 순간에 베어버리는 기술. 일격필살의 쾌감을 제공한다.
  • 텔레포트: 목표 지점에 카타나를 던져 순간 이동할 수 있다. 이를 사용하면 프로 닌자처럼 높은 건물 사이를 뛰어넘거나 덫을 빠져나갈 수 있다.
  • 화염(炎): 주위를 회전하며, 닿는 모든 것을 태우는 불덩어리를 소환할 수 있다.
  • 그림자(影): 몸을 그림자로 만들어 일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될 수 있다.

 

- ‘보스 전투’ 압도적 화력 속에서 찰나의 약점을 돌파하라


각 스테이지에는 저마다의 공격 패턴으로 무장한 보스가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 보스는 잔여 체력(HP)이 어느 정도 줄어들면 새로운 페이즈로 전환, 더욱 거센 공격을 퍼붓기도 한다.

 

유저는 보스의 공격 패턴을 간파하고 약점을 찾아 반격해야 한다. 보스에 따라서는 신체 일부를 파괴할 수 있어 보스의 공격 패턴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닌자 일섬’은 그간 스팀에 데모 버전 공개, 스토브 인디에 선공개하며 밸런스 및 난이도 조정, 컷신 일러스트 교체 등 수많은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며 게임성을 높였다. 특유의 하이퍼 닌자 액션을 강화하며 새로운 스테이지와 거대 보스 추가 등 즐길 거리도 늘렸다.

 

스토브 인디 선공개 이후 꾸준히 콘텐츠를 업데이트한 ‘닌자 일섬’은 총 9개 챕터 분량으로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테이지 마다 다양한 컨셉과 기믹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닌자 일섬’은 오는 11월 23일, 스팀과 스토브 인디를 통해 글로벌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2024년에는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도 정식 버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