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터널 리턴' 71번째 신규 캐릭터 '케네스'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4. 1. 1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는 19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 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 에 71번째 신규 캐릭터 ‘케네스’ 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케네스’ 는 불과 도끼를 활용해 전투에 임하는 캐릭터다. 주요 스킬로 ▲도끼를 크게 휘둘러 스킬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을 공중에 짧게 띄우는 ‘분노의 일격’ ▲주변 모든 것을 불태워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피해 흡수 보호막을 생성하는 ‘업화’ ▲돌진하며 기본 공격 강화 및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맹공격’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군악대 레니’ 스킨 및 ‘군악대 레니 퍼펙트 패키지’ 가 추가됐다. ‘군악대 레니 퍼펙트 패키지’ 는 ‘동적 이모티콘’ 1종, ‘정적 이모티콘 1종’, 프로필 아이콘 1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중후한 매력의 보안관을 테마로 한 ‘와일드웨스트 아이작’ 스킨 및 ‘테오도르’ 이모티콘 4종을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21일까지 ‘케네스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 를 실시한다.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쿠폰을 게임 내에서 입력한 이용자는 이벤트 재화인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세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월 14일까지는 ‘케네스 플레이 이벤트’ 를 통해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에게 ‘케네스’ 이모티콘 및 프로필 아이콘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한편, 오는 2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 정규 시즌2 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터널 리턴 시즌 파이널’ 대회가 개최된다. 대회 참관객은 플리마켓, 미니 이벤트, 굿즈샵 등의 현장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 은 ‘다음 게임(Daum 게임)’ 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