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풍성한 혜택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4. 1. 1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 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 에 ‘구장 탐험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구장 탐험 이벤트’ 는 오는 25일까지 구장 탐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 훈련권’, ‘프리미엄 야구 카드팩’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오는 24일까지 ‘홈런’, ‘3루타’ 등을 누적 달성하면 ‘GG/TH선수팩’, ‘월간MVP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미니 베이스볼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마구콤보티켓’ 및 ‘재화’ 를 사용해 콤보를 완성하면 최대 레전드 40 선수카드 등을 제공하는 ‘마구 콤보 이벤트’ 와 정해진 시간에 ‘시뮬레이션 모드’ 또는 ‘실시간 경기’ 에 참여하면 기존 보상의 10배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 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2월 14일까지 접속만 해도 ‘고급유니폼팩’, ‘1억 거니’, ‘레전드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28일 놓치지 마 기본 출석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마구마구2024 모바일’ 은 19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의 IP(지식재산권) 을 활용한 게임으로 마구마구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https://magumagu2021.netmarble.com ) 와
공식 포럼( https://forum.netmarble.com/magumagu2020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magumagu2020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