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인기 포격 슈팅 시리즈 최신작 PS5로 등장...CFK, '포트리스S' PS5판 3월 28일 글로벌 발매 결정!

by 잭스틸(B.k Mania) 2024. 3. 8.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 은 오늘(8일), 인기 포격 슈팅 시리즈 최신작 ‘포트리스S’ 의 플레이스테이션5(PS5) 판의 글로벌 발매일을 오는 3월 28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포트리스 S’ 는 개성적인 탱크 캐릭터를 조작해 다양한 전술 포격전을 펼치는 슈팅 액션 게임으로, 2000년대 PC 온라인 게임으로 처음 선보인 이래 큰 사랑을 받아온 ‘포트리스 시리즈’ 의 오리지널 신작이다.

본 타이틀은 ‘포트리스’ 시리즈의 플레이 감각을 충실하게 구현함과 동시에, 여러 개선점과 다양한 게임 모드를 추가해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 ‘포트리스S’ 만의 독특한 포격 액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 포트리스S의 게임 특징

1) 다양한 탱크와 수집요소들을 만나는 스토리 모드

 

적에게 붙잡힌 동료 탱크를 구출하라! 에피소드를 진행하며 29종의 탱크와 다채로운 미니게임, 숨겨진 이야기가 담긴 사이드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다.

2) 간단한 조작으로 펼치는 실시간 대난투

적의 포격을 피하고, 내 포격을 명중시켜라! 언제 날아들지 모르는 포탄으로 더욱 올라가는 긴장감!
포격의 궤적과 각종 아이템을 활용해 전투에서 살아남자!


3) 턴제 방식으로 느껴보는 그때 그 손맛, ‘클래식 모드’

‘포트리스 2’의 클래식한 턴제 포격전도 탑재! 바람, 지면각 등 전장 속의 다양한 변수를 이용한 나만의 전술로 승리를 쟁취하라!

4) 모험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다채로운 콘텐츠까지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4인 로컬 대전 모드에, 추억의 BGM 이 담긴 뮤직 플레이어와 각종 업적까지! 게임에 재미를 더하는 요소들이 한가득!

반응형


CFK 는 ‘포트리스S’ PS5판 출시와 함께 보다 많은 유저가 ‘포트리스S’ 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는 10% 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출시일(3월 28일, 목) 부터 오는 4월 10일(수) 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포트리스S’ PS5판을 구매할 수 있다.

인기 포격 슈팅 시리즈의 귀환, ‘포트리스’ 시리즈의 최신작 ‘포트리스S’ PS5판은 오는 3월 28일(목) 글로벌 발매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