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RED DEAD 온라인, 피로 얼룩진 돈 계약 임무 보너스 지급

by 잭스틸(B.k Mania) 2024. 3. 6.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이 4월 1일까지 생 드니의 마텔리를 방문해 피로 얼룩진 돈 계약에서 부도덕한 사람들 위해 일하면 RDO 달러와 XP를 두 배로 제공한다.

 

이번 달 동안 거리에서 궤짝과 시체, 캠프를 마주쳐 카피탈레를 획득하면 마피아가 선택한 화폐를 발견할 확률이 증가한다

 

 

.

피로 얼룩진 돈 기회에서 RDO 달러와 금, XP 두 배

 

지도에 피로 얼룩진 돈 아이콘으로 표시된 낯선 사람에게 카피탈레를 거래하면 피로 얼룩진 돈 기회를 시작할 수 있다. 투자한 카피탈레에 따라 다양한 난이도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위험천만하지만 높은 보상이 주어지는 시나리오에서는 RDO달러, 금, XP가 두 배로 지급된다.

 

 

갱단 보너스

 

정규 갱단에서 팀 동료와 무리를 지으면 창설 비용이 면제되고, 추가 XP를 제공한다.

 

이번 달 동안 정규 갱단과 함께 아무 피로 얼룩진 돈 기회를 완료하면 빨간색 무늬 있는 반다나를 지급한다. 특급 시리즈를 함께 플레이하면 녹색 프레이토 판초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혜택과 보상은 완료 후 72시간 이내에 지급된다.

 

피로 얼룩진 돈 보상

 

4월 1일까지 아무 피로 얼룩진 돈 범죄를 완료하면 강력한 기적의 강장제 2개와 고속 피스톨 탄약 50발을 제공하고, 파란색 모랄레스 조끼를 지급한다.

 

한 달간 매주 피로 얼룩진 돈 계약을 완료하는 플레이어에겐 아래와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 3월 5일 - 11일: 독 발린 투척검 20개
* 3월 12일 - 18일: 녹색 카버 바지
* 3월 19일 - 25일: 남북 전쟁 보물 지도
* 3월 26일 - 4월 1일: 베이지색 악어 모자

 

특선 시리즈에서 RDO 달러와 XP 두 배

 

이번 달 특선 시리즈 팀 슛아웃과 공공의 적을 포함한 다양한 모드를 새롭게 준비했다. 4월 1일까지 아무 시리즈에 참가하면 RDO 달러와 XP가 두 배로 지급된다. 특히 이번 달 아무 특선 시리즈 매치에서 승리하면 황토색 카보우 더블 탄띠도 제공한다.

 

* 3월 5일 - 11일: 하드코어 팀 슛아웃 시리즈
* 3월 12일 - 18일: 하드코어 생 드니 시리즈
* 3월 19일 - 25일: 하드코어 공공의 적
* 3월 26일 - 4월 1일: 하드코어 프로 시리즈

 

커뮤니티에서 영감을 받은 무료 복장

 

유튜버 gamingflixx의 커뮤니티에서 영감 받은 복장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실용적인 의상은 바지를 올려주는 멜빵, 총을 보관할 수 있는 총집, 강렬한 햇빛을 차단할 수 있는 모자로 구성됐다. 4월 1일까지 양복점과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카유가 모자
*  넥커치프
*  면 멜빵
*  작업 셔츠(남성) 또는 서부 스타일 셔츠웨이스트(여성)
*  라이플 사수 장갑
*  배트윙 덧바지 (남성) 또는 배트윙 덧바지(여성)
*  반디토 바지
*  블랙번 부츠


추가로, 4월 1일까지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 재입고된 작달막한 연통 정장 모자와 궁수 부츠도 구입 가능하다.

청부 총잡이 도구

 

이번 달 무법자는 가까운 장물아비를 방문하면 금괴 2개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피에로 반다나, 탄약 및 소모품 번들, 카피탈레가 포함된 청부 총잡이 도구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청부 총잡이 도구, 셔츠와 스커트, 토라스 및 구에라 판초, 퍼시픽 유니언 캡, 직업 복장, 노역마 및 기마, 리볼버, 리피터와 리볼버 탄약, 모제르 피스톨, 감정 표현 등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25973a9o328717/delve-into-the-saint-denis-criminal-underground-with-blood-money-bonu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