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태솔로 극복을 위한 치열한 솔로 탈출기! CFK, ‘모태솔로’ PS4판 글로벌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24. 3. 28.
728x90
반응형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 은 오늘(28일), 인터랙티브 무비 게임 ‘모태솔로(Motesolo: No Girlfriend Since Birth)’ 의 플레이스테이션4(PS4) 판을 글로벌 발매한다고 밝혔다.

‘모태솔로’ 콘솔판은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5(PS5) 와 Xbox 시리즈 X|S 로 발매된 바 있다. 스팀에 이어 현존 모든 콘솔로 출시된 만큼, 전세계 유저들이 보다 많이 ‘모태솔로’ 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모태솔로’ 는 국내 인디 게임사 ‘인디카바 인터랙티브(INDICAVA INTERACTIVE) 에서 개발한 1인칭 인터랙티브 무비 게임이다. 어느 늦은 오후, 서울의 한 카페에서 대화하고 있는 두 남녀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된 당신(유저) 는, 어느새 두 사람의 시점을 통해 치열한 솔로 탈출기에 참여하게 된다.

‘모태솔로’ 는 2021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디게임상’ 을 수상한 작품으로 스팀에서 이미 ‘매우 긍정적’ 평가로 그 재미와 화제성을 입증 받은 작품이다.


▶ 게임 스토리

서울의 어느 늦은 오후, 카페에서 대화하고 있는 두 사람을 발견한 당신은 그들의 대화를 염탐하게 됩니다.

아니 이게 어떻게 된 일이죠?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이 소개팅을 하고 있네요?!

그런데 이 남자… 유체이탈화법이라도 쓰는 것인지 소개팅이 점점 꼬여만 갑니다.

어느새 당신은 두 사람의 시점에서 긴장감 넘치는 대화 속에 들어가 치열한 두뇌게임에 참여하게 됩니다. 당신이 상대에게 무심코 던지게 되는 한마디가 과연 어떤 결말로 우리를 이끌까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 무한대로 달라지는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 주요 캐릭터

1) 강기모: 그저 파이프 조립과 게임을 즐기는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연애를 태어나서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모태솔로. 그는 이번 소개팅에 성공할 수 있을까? 강기모의 개그 욕심을 온 힘을 다해 막아라!


2) 김유미: 예술을 사랑하는 여성. 어딘지 모르게 우울해 보인다. 그녀는 과연 어떤 성격의 소유자일까?


▶ 게임의 플레이 방식

본 작품은 주인공 강기모의 시점으로 진행되며, 대화 중에 등장하는 여러 가지 선택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이야기가 진행된다. 선택지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상황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당신의 선택에 따라 결말에 영향을 주게 된다.

그리고, 게임 중에는 주변 환경 및 사물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자리에 앉은 채 스마트폰을 이용하거나, 주변을 조사해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다양한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미니 게임이 등장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한다.

 



CFK 는 ‘모태솔로’ PS4 판 출시와 함께 보다 많은 유저가 ‘모태솔로’ 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는 10% 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출시일인 오늘(3월 28일) 부터 오는 4월 10일(수) 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모태솔로’ PS4 판을 구매할 수 있다.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와 엔딩이 기다리고 있는 인터랙티브 무비 게임 ‘모태솔로’는 3월 28일(목), PS4 로 글로벌 발매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