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이즈게임즈, 마블 게임즈와 글로벌 신작 공개…슈퍼 히어로 PVP 슈팅 게임 ‘마블 라이벌즈’

by 잭스틸(B.k Mania) 2024. 3. 28.
728x90
반응형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 와 마블 게임즈(Marvel Games) 가 한국 시각 27일 밤 신작 슈퍼히어로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Marvel Rivals)’ 를 공개했다.

 

‘마블 라이벌즈’ 는 다양한 인기 슈퍼 히어로와 빌런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마블 유니버스가 상기되는 맵에서 각 캐릭터 별 고유의 파워를 활용,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 등 유명 게임 IP 개발을 경험했던 넷이즈게임즈가 개발을 맡았다.

 

 

‘마블 라이벌즈’의 프로듀서 스티븐 우(Stephen Wu) 는 “모두가 사랑하는 마블 유니버스와 캐릭터를 게임으로 구현한 ‘마블 라이벌즈’를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게 돼 무척 기쁘다.” 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만들고 싶은 게임이며 이를 실현한 팀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넷이즈 에단 왕(Ethan Wang) 전무(Senior Vice President) 는 “마블 게임즈와 협업해 인기 슈퍼 히어로와 빠른 템포의 짜릿한 협동 게임 경험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마블 게임즈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개발팀이 완벽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부한다.” 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블 게임즈의 책임자 제이 옹(Jay Ong) 은 “마블 라이벌즈는 우리의 최고 기대작 중 하나”라며 “마블 팀은 넷이즈게임즈와 구상 단계부터 협업 과정 전반에 걸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넷이즈게임즈의 뛰어난 팀과 함께 최고의 슈퍼 히어로 PvP 협업 슈팅 게임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고 밝혔다.

반응형

신작 ‘마블 라이벌즈’ 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기능과 경험을 만나볼 수 있다.

 

- 다채로운 마블 슈퍼 히어로 캐릭터 라인업: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엑스맨’ 등 마블 유니버스를 총망라한 인기 슈퍼 히어로와 빌런을 선택해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5월 알파 테스트에서 ‘블랙 팬서’, ‘스파이더맨’, ‘매그니토’, ‘매직’ 등 인기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  빠른 속도감과 역동적 6v6 대전: 디테일한 환경과 빠른 속도감, 시시각각 변화하는 상황 속에서 슈퍼 히어로와 빌런이 가진 능력을 결합해 역동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다이내믹한 슈퍼 히어로 시너지: ‘그루트’의 등에 올라탄 ‘로켓 라쿤’이 돼 적들에게 맹공을 퍼붓거나 ‘헐크’의 감마 에너지를 방출해 ‘아이언맨’의 슈트를 충전하는 등 캐릭터들 간 독특한 조합을 활용한 ‘팀-업(Team-Up)’ 스킬을 발휘, 파워가 합쳐진 시너지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해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다.

 

-  창의적인 장애물 맵: 아스가르드부터 2099년 도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마블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한 게임 맵에서 캐릭터의 초능력을 사용, 직접 지형을 바꿔 전략적 이점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지형에 몸을 숨기고 기회를 살피거나 임시 무기를 활용해 적을 타격하는 등 플레이어는 승리를 위해 환경을 활용하는 수많은 방법을 찾을 수 있다.

 

· 끝없이 팽창하는 마블 유니버스 및 출시 후 업데이트: 분기마다 새로운 슈퍼 히어로가 전장에 합류하고,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신규 맵이 업데이트될 계획이다.

 

‘마블 라이벌즈’ 는 잔혹한 독재자 ‘닥터 둠’ 이 2999년 미래의 자신과 충돌함에 따라 수많은 시간대가 얽히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세계가 위기를 맞는다는 넷이즈게임즈의 개발 스토리 라인을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멀티버스에서 온 슈퍼 히어로와 빌런이 돼 두 명의 ‘닥터 둠’ 을 물리치고 세계의 패권을 차지하기 위한 각 세력의 결전을 이어가게 된다.

 

‘마블 라이벌즈’ 와 진행 예정 베타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디스코드( https://discord.com/invite/marvelrivals ), X(옛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