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테일즈런너 ‘롤리캠’과 함께 하는 ‘패밀리앱’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1. 27.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롤리캠과 함께 하는 패밀리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조 대세 셀카앱 ‘롤리캠’ 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티커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월 29일(월) 까지 진행된다. ‘롤리캠’ 앱을 통해 ‘롤리캠’ 에 적용됐으면 하는 스티커나 효과들을 직접 만든 뒤, 휴대폰으로 직접 만든 스티커나 효과를 찍어 ‘테일즈런너 패밀리앱(이하 패밀리앱)’ UCC 게시판 내 디자인 공모전 카테고리에 등록하면 된다. 공정한 심사를 거쳐 1위에서 3위에 선정되는 작품들은 오는 3월 말 ‘롤리캠’ 콘텐츠에 적용될 예정이다.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골드 스노우 주화’ 를 지급하며, 1위부터 7위까지 상위권에 오르면 ‘보너스 캐시’, ‘고대의 영혼석’, ‘골드 스노우 주화’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롤리캠’을 활용한 셀프 카메라(이하 셀카) 이벤트도 오는 2월 10일(수)까지 진행한다. ‘롤리캠’ 으로 셀카를 찍은 후, 찍은 사진을 ‘패밀리앱’을 이용해 포토제닉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1위부터 3위에 오르면 ‘보너스 캐시’ 와 ‘이달의 뽑기 쿠폰 정액권’을 지급한다. 또,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이달의 뽑기 쿠폰 20개’ 를, 베스트 댓글을 받은 3명에게는 ‘보너스 캐시’ 를 지급한다.

 

‘패밀리앱’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29일(월)까지 앱을 사용 중인 유저들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신규 설치하는 유저 전원에게 2,000 보너스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앱에 접속해 7일 간 출석 체크하면 일자 별로 ‘타임코인’, ‘희귀한 크리스탈 박스’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모두 출석한 유저 중 700명을 추첨해 ‘앙리 3세의 선물함’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친구를 초대하면 맺은 친구 수에 따라 ‘타임 코인’, ‘걸스데이 랜덤 박스’, ‘아이스 드래곤 보물상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본인의 SNS에 본 이벤트를 공유하면 ‘골드 스노우 주화 10개’ 를 전원 지급한다.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