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백발백중’, 오리지널 정통 FPS로 무장!

by 잭스틸(B.k Mania) 2016. 1. 28.
728x90
반응형



'백발백중 for Kakao' 가 자유이동으로 온라인 FPS게임 급 무빙을 선보인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 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 에 온라인 FPS의 재미를 이식한 자유이동모드를 탑재했다. 자유이동모드는 좌우이동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움직이며 스릴 넘치는 총격전을 벌일 수 있다. 최대 5대5 실시간 대전을 지원해 긴박하고 짜릿한 액션을 선사한다.


또, '백발백중 for Kakao' 은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겨울 시즌에 맞춰 일부 맵에 겨울 콘셉트를 적용했으며 대전을 기다리며 채팅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해 유저 간 커뮤니티를 활성화했다. 또, 용병 캐릭터 '안젤라'를 메인 캐릭터로 사용 가능한 스킨 아이템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희귀 6성 총기, 게임 재화 등 총 4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유저에게는 사전 예약 보상과 더불어 4만 원 상당의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온라인 FPS급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 라며, "모바일 슈팅게임의 한계를 넘어서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 전했다.


'백발백중 for Kakao' 에 신규 모드 '자유이동모드'에 대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혹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bal)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