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브리타운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2. 2.
728x90
반응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오늘(2일), 2월 첫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늦은 밤 야식으로 안성맞춤인 ‘롤토스트 전문점’ 과 길드원들 간의 돈독한 유대 관계를 위해 같은 길드원들에게 선물 할 수 있는 ‘길드 프리미엄 생크림 공장’이 함께 선보인다. 또한, 신규 빌리저 복장 ‘수수께끼의 신사’ 를 새롭게 공개했다. 퀘스트 보상 경험치, 생산 경험치 향상은 물론, 풍작 확률 6배 상승의 능력을 보유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늘부터 10일까지 설날 한정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노송과 겨울친구들’ 조경물과 50만 골드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2월 4일부터 10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날짜 별로 다양한 조경물, 시드(게임머니), 최대 100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2월 5일부터 13일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떡국을 모아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o.gl/9DR5cN)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