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넥슨 모바일게임, 설 맞이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2. 4.
728x90
반응형

넥슨은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9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4일(목)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HIT’에서는 21일까지 모험 스테이지 또는 성역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망치’를 모아 ‘하니프의 보물상자’를 열면 '설 맞이 외형 장비 소환권'과 '고대/전설 보석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설날 기념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차 보상으로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실시한다.



‘도미네이션즈’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무역품을 교환하면 신규 유닛 ‘코끼리 궁수부대’와 ‘다이아몬드 광산’을 지급하고, ‘캐러밴’ 및 농장 생산량 2배를 증가시킬 수 있는 ‘돌아온 맛집 털기’를 포함한 ‘2016 설날맞이 5종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판타지워’는 5일부터 11일까지 설날을 표현하는 이미지를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설날 오손도손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의 군단’는 이달 29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도전 과제를 수행하거나 혼돈의 탑’에서 원숭이 몬스터 ‘끼쿠끼쿠’를 사냥하면, ‘무한대전 5회’, ‘현상금 사냥 4회’ 등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제공한다.



‘천룡팔부’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에게 ‘탈 것(7일)’, ‘의상(7일)’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내 ‘떡국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쌀(10kg)’을 선물한다. 또 공식 카페를 통해 윷놀이 결과를 맞히면 보상을 지급하고, 설날 음식 사진과 덕담을 남기는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최고의 설 음식 자랑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검호’는 2월 18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500보석’, ‘겁파협객’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설문 이벤트로 ‘명절에 받고 싶은 아이템’으로 선정된 상위 3위 내 아이템을 8일부터 10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제공한다.

 

‘마비노기 듀얼’은 5일부터 15일까지 ‘설 이벤트 아레나’에 참여하면 ‘특별판 카드’를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고양이 상인’과 ‘변종카드’, ‘플러스 카드’를 거래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는 10일까지 던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 가능한 ‘떡국’ 아이템 누적 개수에 따라 ‘카산드라 이벤트 샵’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 게임 내에서 가장 많은 재료 아이템을 모은 순위에 따라 ‘캔디(게임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용사X용사’는 11일까지 ‘레벨업’, ‘보스릴레이 전투 참가’ 등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떡국’ 아이템을 지급하며, 누적된 ‘떡국’ 개수에 따라 ‘각성석 10개’, ‘프리미엄 장비상자 1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