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거신전기'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2. 18.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의 올 상반기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대표 이건중, 주민석) 의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를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참가자들을 비롯, 자사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선별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비공개로 진행된다. 지난 해 8월 진행됐던 1차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며, 지속적인 기대작으로 시장의 관심을 받아온 '거신전기' 를 최종 담금질하는 과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이널 테스트인 만큼 실시간 4인 협동 레이드, 거신대전, 공성전, 투기장 등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 등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지난 1차 테스트 때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그래픽과 액션, 거신 성장 요소, 튜토리얼 등 세부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게임 완성도와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했다.

 

'거신전기' 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 로, 오는 3월 중 공식 출시 계획이다.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과 함께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하면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동반자로서의 거신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전투 방식과 시스템을 갖추는 등 올 상반기 모바일 게임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거신전기' 는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의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유명 성우진과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등의 배경 음악으로 유명한 최승현 음악 감독과 오케스트라의 본 고장인 체코의 교향악단이 참여하는 등 유저들의 오감 만족을 위해 힘써 왔다.

 

개발을 담당한 ㈜스노우폴게임즈는 기술과 RPG 개발 노하우를 겸비한 실력 있는 개발사로, 개발 스텝들 모두 국내 주요 게임기업 등에서 모바일과 PC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비롯한 이벤트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