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리스마 대작 웹RPG '대전신'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2. 22.
728x90
반응형


탑게임(대표 배성호) 은 금일(22일) 오후 3시부터 23일까지 24시간 동안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카리스마 웹RPG '대전신'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전신 '은 지난 1월 별다른 광고나 홍보 없이 FGT(Focus Group Test) 를 진행했었음에도 많은 유저들이 입소문을 타고 찾아와 성공적인 테스트를 진행한바 있으며. '대전신' 을 경험한 유저들은 '2016년 웹RPG의 기대작' 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대전신' 은 현재 중국에서 공식적으로 오픈 된 서버수만 3000개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인기 게임이며, 판타지 스타일로 재해석된 삼국지 무장들과 재미있고 신선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기존의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중국서비스 당시 중국 유명 모델 겸 영화배우인 안젤라베이비와 함께 광고 및 홍보활동을 진행했으며, 국내서비스는 모델 최혜연이 화보와 영상으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대전신' 은 개발사인 'FANCYGUO' 에서 자체 개발한 차세대 물리엔진을 바탕으로 뛰어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및 효과를 구현했으며, 다양한 컨텐츠와 삼국지의 무장들을 사실적으로 표현해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 '대전신' 중국서비스 모델 '안젤라베이비'(좌)와 국내서비스 모델 '최혜연(우)


이번 '대전신' 의 CBT 는 많은 채널사와 함께 오픈 전 마지막 테스트로, 서버 스트레스와 게임 레벨 난이도에 중점적으로 테스트할 예정이며, 이번 CBT 를 기념해 사전등록 혜택과 칭호,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게임의 정민수 PM 은 "대전신에서 유저가 즐겁게 게임을 즐기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라며, "기존 웹RPG 와는 비교할 수 없는 대작 웹게임인 만큼 철저한 준비로 유저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탑게임의 '대전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3k.topgam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