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6 핫식스 GSL 시즌1, 26일 코드S에 송병구 출격!

by 잭스틸(B.k Mania) 2016. 2. 26.
728x90
반응형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오늘 저녁 ‘2016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D조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에서는 화려하게 코드S 무대에 복귀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사령관’ 송병구(SAMSUNG GALAXY_Stork) 의 출전이 특히 주목 받고 있다. 디펜딩 챔피언 이신형을 상대로 승리하며 코드S에 화려하게 입성한 송병구가 2년만에 코드S 16강 진출을 이룰 수 있을지에 팬들의 모든 이목이 집중되어 있는 상태. 송병구의 상대로는 김지성을 3대0으로 격파하며 만만치 않은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 김도욱(JINAIR GREENWINGS_Cure) 이 나서며 두 선수 모두 16강을 향한 한치 양보 없는 혈전을 치를 예정이다.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D조 1경기에는 변현우와의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하며 코드S에 입성한 이원표(Afreeca Freecs_Curious) 와 생애 첫 코드S 진출에 성공한 김기용(MVP CHICKENMARU_Forte) 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어 2경기에는 송병구와 김도욱의 경기가 진행되며 1,2경기 이후 승자전, 패자전, 최종전을 거쳐 16강 진출자 2명이 가려진다.

 

아프리카TV가 주관하고 핫식스가 후원하는 ‘2016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서울 대치동 소재) 에서 생중계된다. 앞서 진행된 코드S 32강 A조, B조, C조 경기에서는 각각 윤영서(TeamLiquid_TaeJa) 와 주성욱(KT Rolster_Zest), 김준호(CJ ENTUS_herO) 와 조중혁(SK Telecom T1_Dream), 이재선(CJ ENTUS_Bunny) 과 김명식(SK Telecom T1_MyuNgSiK)이 승리하며 16강에 진출했다.

 

아프리카TV는 GSL 코드S 진행과 더불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이어간다. 현장에서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일반판과 제닉스 TITAN 키보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freecatvgame) 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 방송 시청 중 진출자를 맞추는 라이브 시청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시청자들은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푸짐한 선물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6 핫식스 GSL 시즌 1은 아프리카TV(http://afreeca.com/afgsl)와 글로벌 아프리카TV(http://afreeca.tv/36840697), 트위치TV(http://www.twitch.tv/gsl)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이벤트를 포함한 코드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L 공식 홈페이지(http://gsl.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