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대학생 게임·e스포츠 마케터 5樂부 1기’ 모집

by 잭스틸(B.k Mania) 2016. 2. 26.
728x90
반응형


e스포츠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가 게임 및 e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아프리카TV 대학생 게임·e스포츠 마케터 5樂부 1기’ 를 모집한다.

 

‘대학생 게임·e스포츠 마케터 5樂부’ 는 게임과 e스포츠에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관련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를 부여하고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처음 마련됐다. 게임과 e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월 2회 수도권 오프라인 모임 참가가 가능한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8명의 마케터들은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공식 활동을 하게 된다.

 

이들 마케터들은 게임 및 e스포츠 콘텐츠와 관련된 여러 주제에 대해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제 진행되는 마케팅 기획과 실행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조를 이뤄 활동하는 팀 미션과 개인 미션을 통해 풍부한 경험을 쌓는 것은 물론, e스포츠업계 전문가 및 유명 인사들과의 만남을 통한 멘토링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TV는 마케터들에게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 지원, 매월 우수 활동자 시상을 진행하고, 활동 기간 종료 후에는 최우수 마케터를 선정해 상금과 아프리카TV 공채 및 인턴십 전형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대학생 게임·e스포츠 마케터 5樂부’ 1기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생은 2월 26일(금)부터 3월 8일(화)까지 아프리카TV 홈페이지(http://goo.gl/cbjjFk) 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marketer@afreecatv.com) 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인원은 총 8명으로, 1차 서류 전형 -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결정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3월 말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아프리카TV 채정원 본부장은 “그동안 게임과 e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직접적으로 실무를 경험할 기회가 없었던 것이 사실.” 이라며, “아프리카TV 대학생 게임·e스포츠 마케터 5樂부를 통해 게임 및 e스포츠 관련 마케팅에 대한 경험을 쌓고 동반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