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얼 액션! RPG '신작온라인' GRAND OPEN!

by 잭스틸(B.k Mania) 2016. 3. 8.
728x90
반응형

- 성공적인 비공개테스트(CBT)를 마친 '신작온라인' GRAND OPEN

- 기존 웹 게임과는 차별화된 그래픽과 조작측면에서 유저 호평

- 방어전과 길드전용 컨텐츠를 통한 유저 커뮤니티, 경쟁구도 활성화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 는 8일, 자사의 게임포털(http://www.noxgame.kr) 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웹RPG '신작온라인' 이 GRAND OPEN 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신작온라인' 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웹브라우저에서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으로, 기존 웹 게임과는 차별화된 뛰어난 그래픽과 시원한 액션성을 통해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진행한 1차,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신작온라인' 은 CBT 기간 중 게임 내 캐릭터들의 외형적인 부분과 스킬 이펙트, 캐릭터 컨트롤 등 그래픽과 조작측면에서 유저들의 좋은 평가가 이어졌으며, 각 PVP 와 개인던전 컨텐츠 등 또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별도의 아이템을 습득해 방어전을 펼치는 여신수호, 정예수호는 유저들 사이에 공략과 토론이 진행 될 정도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이 외에도 길드간 경쟁이 이뤄지는 길드전과 길드던전, 길드보스 등 길드전용 컨텐츠와 타 길드 영지를 침범해 과수원을 약탈할 수 있는 길드과수원 이벤트 등을 통해 유저 커뮤니티와 경쟁구도 활성화가 잘 되어있다는 유저들의 평가가 이어졌다.



이번 '신작온라인'의 GRAND OPEN 에서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내 레벨업 속도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초보자 쿠폰과 사전가입, 기타 이벤트 등 레벨업 관련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랭킹미션과 길드랭킹 등 타 유저와 경쟁할 수 있는 이벤트, 야식 이벤트, 영화 예매권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또한, 유저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유저응대와 건의사항 적용 등에 더욱 많은 준비를 했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신작온라인의 GRAND OPEN 에서 이용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더 많은 것을 준비했다." 라며. "오픈 직후 빠르게 업데이트 일정을 구성해 지속적으로 신규 컨텐츠를 공개하고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신작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GRAND OPEN일정, 이벤트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in.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