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 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정식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심연의 군주’ 는 전문 판타지 작가를 통해 탄생한 독자적인 세계관과 인물을 바탕으로 내면에 선과 악이 공존하는 주인공이 주변의 인물들과의 서로 얽힌 장대한 모험의 서사시를 그리고 있는 전략 액션RPG 이다.

 

지난 2월말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CBT 를 진행한 ‘심연의 군주’ 는 CBT 참가 유저 평점 4.7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재접속율 70.8% 달성과 게임이 정식 출시되면 다시 게임을 즐기겠다는 유저수가 92%에 달해 게임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심연의 군주’ 는 정형화된 RPG 에서 벗어나 다양한 영웅 조합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스테이지 공략, 나만의 마을을 건설하고 타 유저의 마을을 공략하는 공방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4인 영웅조합 RPG!
정형화된 파티 구성에서 벗어나라!

유저는 각각의 스테이지 특성에 맞춰 전략을 세우고, 영웅의 직업과 스킬을 고려해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진영유지’와 ‘집중공격’ 기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파티 전투 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다.

 

1) 강력한 스킬을 시전하는 몬스터가 있는 스테이지를 공략할 때는 스킬을 차단할 수 있는 스턴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으로 파티를 구성해 클리어할 수 있다.



2) ‘진형유지’ 기능을 이용하면 파티원이 리더 주위로 모여 진형을 유지하며 몬스터를 공격한다.



3) ‘집중공격’ 기능을 이용하면 모든 파티원이 리더의 타겟을 공격한다.



◎ 리더 교체를 통한 전략 플레이

전투 중 캐릭터를 선택해 리더를 변경하면, 강력한 파티 스킬을 시전한다. 위기의 순간에 리더를 변경하면 리더가 된 캐릭터의 직업의 고유 파티 스킬을 갖는다.

 

) 각 직업의 파티 스킬 예시

(ex. 힐러가 리더일 시 전체 힐이 가능한 파티 스킬 생성)



◎ 공방전에 대비하라! 내 맘대로 배치하는 건물과 포탑!
유저는 공방전을 통해 다른 유저의 마을을 공격할 수 있으며, 마을 내 건물과 포탑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마을을 습격하는 다른 유저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다.

 

1) 건물로 마을 입구를 봉쇄하고 후방에 포탑을 배치하는 유형



2) 마을회관 주변을 포탑으로 둘러싸는 유형



◎ 직업과 스킬은 전략의 기본! 영웅 시스템
각 영웅은 탱커와 전사, 레인져, 마법사, 힐러 중 하나의 직업을 갖는다.

- 전투 중 리더를 교체하면 직업 고유의 파티스킬을 시전한다.

 

각 영웅은 화속성과 수속성, 목속성 중 하나의 속성을 갖는다.

- 각 속성에는 상성이 있으며, 속성 강세의 경우 데미지가 추가 적용된다. 속성 열세의 경우 데미지가 적게 적용된다.

 

각 영웅은 고유의 스킬을 갖는다.

- 각 캐릭터의 등급에 따라 1개에서 5개까지의 스킬이 오픈된다.

 

◎ 한 편의 소설 같은 스토리 모드(시나리오를 따라 동료를 모으자!)
전문 판타지 작가를 통해 만들어진 독특하고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특색 있는 스테이지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모을 수 있다.

 

노멀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하드 난이도를 공략할 수 있다.

스테이지를 별 3개로 클리어하면 소탕권을 사용해 손쉽게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한타공방전!

상대 유저의 마을 건물 배치에 따라 적합한 전략으로 파티를 조합해 병사(미니언)들과 함께 적진을 함락시킬 수 있다.

 

병사훈련 기능을 통해 전사와 궁수, 방패병, 공성전차, 힐러 등 다양한 병사를 훈련시킬 수 있다.

(계정 레벨 상승에 따라 훈련 가능한 병종이 확장된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