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 앱스토어 서비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6. 4. 18.
728x90
반응형

- 서비스 그랜드 오픈 기념 3가지 이벤트 진행 

- 10연속 뽑기 1회분 상당의 세인트 스톤 6천개 등 호화 아이템 증정 

- 사전등록 이벤트 모든 보상 지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스마트폰용 게임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서비스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App Store) 버전 서비스를 시작하고 풍성한 그랜드 오픈 기념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오픈 이벤트로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4월29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첫 로그인 시 세인트 스톤 6천개, 코인 1만개, 세인트 드링크 3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4월 22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특별 로그인 보너스로 매일 세인트 스톤 100개를 증정한다. 4월18일까지 진행되는 세 번째 이벤트에는 골드 세인트 축제가 더욱 업그레이드돼 1회 뽑기와 10연속 뽑기 모두 일부 골드 세인트의 획득율이 2배 높아졌다. 10연속 뽑기에서는 골드 세인트 1명이 반드시 등장한다.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앱스토어 서비스 시작과 함께 게임 초반 성장에 유용한 ‘초보자용 패키지’를 판매한다. 3단계에 걸쳐 구입 가능한 알짜 패키지며 유저 레벨 20까지의 플레이어 대상으로 한정 판매한다. 


스마트폰용 게임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원작을 그대로 살린 스토리로 메인 퀘스트를 구성했다. 브론즈 세인트, 실버 세인트, 골드 세인트를 비롯한 역대 세인트가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이야기를 엮어낸다. 최대 5명이 파티를 구성해 습격해 오는 강적을 격파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필살기 ‘차지 스킬’을 발동할 수 있다.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 앱스토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eiya-sp.bn-ent.ne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