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6 가족e스포츠 페스티벌, 5월 7,8일 용산 광장서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6. 4. 18.
728x90
반응형

- 5월 7일(토), 8일(일) 양일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1층 야외광장에서 열려…올해 4회째

- LoL, 하스스톤, 히트, 프렌즈팝 등 게임 부스 및 VR 체험존,ePark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마련




온 가족이 게임으로 하나되는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이 돌아왔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오는 5월 7일(토), 8일(일) 양일 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1층 야외광장에서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을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는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은 2013년 처음 시작하여,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였다. 올해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에는 게임사 넥슨, 라이엇 게임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가 참가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이파크몰, 제닉스, DXRACER, 지산교육, 생각투자주식회사가 협찬사로 참여하여 행사가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은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기고 e스포츠를 건전한 여가문화로 즐김으로써, e스포츠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지난 해에는 궂은 날씨에도 1만여 명이 페스티벌 현장을 찾았고, 회를 거듭할수록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 행사로 호응을 얻고 있다.

 

5월 7일(토), 8일(일) 양일 간 용산 아이파크몰 야외광장에는 히트(HIT),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프렌즈팝 등 PC게임 부스와 모바일 게임 부스가 열린다. 또한 가상현실기기(VR) 와 각종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초대가수 무대와 LoL 프로 선수 이벤트 경기, ePark 등이 진행되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올해 프로그램 사전 참가신청은 오는 4월 25일(월)부터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http://e-sports.or.kr/2016festival)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현장에서 바로 신청 후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들도 다수 마련된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올해도 가정의 달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되어 뜻 깊다. 보다 다양한 연령이 참여하고, 가족 구성원들이 게임을 통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