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의 히든카드 '히든' OBT

by 잭스틸(B.k Mania) 2016. 4. 20.
728x90
반응형

- 게임포털 녹스게임의 첫 모바일 3D액션 RPG '히든' 공개서비스

- 정통 RPG방식의 성장 컨텐츠, 파티사냥 등 다양한 컨텐츠로 몰입감 상승

- 지난 CBT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캐릭터 어쌔신 공개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 는 20일, 자사 게임포털 녹스게임의 첫 모바일 3D 액션 RPG '히든' 의 공개서비스(이하 O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든'은 왕국쟁탈을 위해 최고의 기사단들이 모여 전투를 펼치는 기사단 시스템과 정통 RPG 방식의 성장 컨텐츠, 대규모 파티사냥 등의 다양한 컨텐츠로 몰입감을 높였으며, PC 온라인 게임에서 맛볼 수 있었던 생생한 타격감을 더해 지난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CBT 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 '어쌔신' 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해 지난 CBT 보다 재미있고 완벽한 '히든' 을 만나볼 수 있다.



▲ '히든' 관련 영상


녹스게임은 '히든' 의 OBT 를 기념해 오픈 첫날부터 5일 동안 매일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순위에 따라 히어로 아이템과 레전드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레벨업 이벤트와 14일 동안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14일 보상, 간단하게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카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성공적인 CBT로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좋은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히든' 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녹스게임 홈페이지(http://www.noxgame.kr)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hidd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