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제 2회 지역간담회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4. 21.
728x90
반응형

- 19일 인천 시작으로, 20일 대전 · 21일 광주 · 22일 부산으로 각 지역 BJ 직접 만나

-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 비롯한 임직원, BJ, 매니저, 시청자 등 모여 소통



▲ 지역간담회의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


10대부터 70대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대의 BJ 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미래를 다짐했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 는 19일 인천을 시작으로 ‘특별한 전국 일주’ 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지역 순회 간담회로, 주요 임직원들은 인천과 대전에서 BJ 와 매니저, 시청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19일 인천 홀리데이인송도, 20일 대전 라온컨벤션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무척 반갑다.” 면서, “세상 모든 꿈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여러분들이 진정한 주인인 미디어로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는 BJ와 아프리카TV 홍승호 본부장


양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 간담회는 아프리카 TV BJ 와 매니저, 시청자 250여명이 모여 뜨거운 현장의 열기를 자랑했다. 대표적인 인기 BJ 인 까루와 유소나가 직접 들려주는 방송 노하우 강의에는 이목이 집중됐고, 아프리카TV 주요 업데이트 소식과 질의응답 순서에는 예리한 질문들이 쇄도했다. 식사를 곁들인 자유토론 시간에는 갖가지 방송 아이디어와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이 나왔다. 격의 없이 토론하고 우정을 나눈 소통의 자리는 당초 9시로 예정된 시간을 훌쩍 넘겨 끝났다.

 

아프리카TV 지역 간담회는 21일 광주 오브더파티, 22일 부산 그레이스K 에서 만남을 계속 이어간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