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하드코어 섹시 RPG '블러드온라인' GRAND OPEN!

by 잭스틸(B.k Mania) 2016. 4. 26.
728x90
반응형

- 성공적인 비공개테스트(CBT)를 마친 '블러드온라인' GRAND OPEN

- 특유의 전투 시스템, 다양한 전장, 보스사냥 등으로 유저들 호평

- 하드코어한 PVP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PK 설계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 는 26일, 자사의 게임포털 녹스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웹RPG '블러드온라인'(http://bl.noxgame.kr) 이 GRAND OPEN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블러드온라인' 은 클라이언트 게임과는 다르게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GAME START' 만 클릭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뛰어난 PVP 시스템과 차별화된 컨텐츠를 내세워 지난 21일부터 3일간 진행한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블러드온라인' 은 CBT 기간 중 특유의 감칠맛 나는 전투 시스템과 육성 시스템, 다양한 전장, 보스사냥 등에서 유저들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특히 몬스터로 변신해 진화를 거듭하면서 싸우는 악마대전투와 몬스터 사냥이나 전투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추가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빙하전장 등 유저가 동등한 조건에서 싸울 수 있도록 설계하고 신선한 컨셉들을 잘 녹여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또한, 이 외에도 하드코어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게임답게 거의 모든 지역에서 PK 가 가능하고 특정 조건에서 사망 시 아이템을 드랍하는 등 하드코어한 PVP 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는 대부분 전투 시스템에서 부각 되었으나 이 뿐만이 아니다. 길드 창고에 있는 아이템을 포인트로 꺼내어 쓸 수 있는 방식이 대부분인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경매 시스템을 도입해 보스 사냥을 하지 않고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점과 끝없는 보스사냥으로 드랍률이 낮은 확률의 아이템을 얻을 때의 쾌감 또한 매우 잘 살렸다는 평이다.


이번 GRAND OPEN 에는 '블러드온라인' 의 특성을 잘 살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CBT 에서 높은 참여율을 보였던 키워드 이벤트가 재 진행되며 신규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쿠폰이벤트, 간단한 참여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헌혈이벤트 등 운영자가 직접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저 친화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블러드온라인의 GRAND OPEN 에서 이용자들이 보다 완성도 있고 색다른 컨텐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라며, "오픈 직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발전시키겠다." 라고 말했다.


'블러드온라인' 의 게임 정보와 오픈일정, 이벤트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