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두를 위한 RPG '심연의 군주' 구글 및 통신3사 마켓 동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4. 26.
728x90
반응형

- 선과 악이 공존하는 주인공의 장대한 모험의 서사시를 그린 전략 액션RPG

- 기존 모바일 RPG에 없었던 스테이지별 전략이 요구되는 플레이

- RPG 유저별 취향을 고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파티 전투 시스템 외 다양한 전투모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26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 를 구글 플레이와 통신3사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심연의 군주' 는 전문 판타지 작가를 통해 탄생한 독자적인 세계관과 인물을 바탕으로 내면에 선과 악이 공존하는 주인공이 주변의 인물들과의 서로 얽힌 장대한 모험의 서사시를 그리고 있는 전략 액션 RPG 이다.


'심연의 군주' 는 모바일 RPG 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하면서도 각각의 스테이지 특성에 맞춰 영웅의 직업과 스킬을 고려해 전략적인 파티를 구성하는 전략게임의 재미와 '진영유지' 와 '집중공격' 기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파티 전투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전투 중 캐릭터를 선택해 리더를 변경하면 강력한 파티 스킬을 시전하며 리더가 된 캐릭터 직업의 고유 파티 스킬을 가질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는 자신의 마을 내 건물과 포탑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마을을 습격하는 타유저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으며, 상대 유저의 마을 건물 배치에 따라 적합한 전략의 파티를 구성해 병사훈련 기능으로 훈련된 병사(미니언)들과 함께 적진을 함락시킬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CBT 부터 유저분들의 긍정적인 게임평가(CBT유저 평점 4.7점, 재접속률 70.8%, 정식 출시 후 다시 즐기겠다 92%) 로 게임성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 라며, "낮은 인지도였음에도 30만명 이상이 사전예약에 참여해 게임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심연의 군주'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qCxz4h) 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http://goo.gl/16yyyC)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bysslor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