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죽음의 조’ 포함된 8강전 금주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4. 28.
728x90
반응형

- 28일(목) 8강 A조: 이정환 vs 조강현, 김시영 vs 박새인

- 29일(금) 8강 B조: 박종철 vs 박수광, 박준규 vs 곽웅섭

- 8강전은 고대신의 속삭임과 정규전이 도입되어 진행, 역대 최고 ‘죽음의 조’ B조 탄생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G2A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8강 경기를 금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 으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다.

 

8강 경기는 28일(목) 과 29일(금) 에 양일에 걸쳐 진행된다. 오늘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8강 A조 경기에는 ‘RenieHouR’ 이정환, ‘Steelo’ 조강현, ‘omega’ 김시영, ‘ik4rus’ 박새인이 출전한다. 29일(금) 진행되는 8강 B조 경기에는 ‘Caster’ 박종철, ‘Ghost’ 박수광, ‘honbee’ 박준규, ‘Palmblad’ 곽웅섭이 출전해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A조도 강력한 조로 평가 받고 있지만, 특히 B조에는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어 역대 최고의 ‘죽음의 조’ 로 불린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5에서도 8강에 진출하며 양 대회 동시 8강 진출에 성공한 박종철, HCC 시즌5 우승의 주역 박수광,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 우승자 박준규,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준우승자 곽웅섭 등이 B조에 속했다.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선수들이 포진된 죽음의 조에서 살아남을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8강전은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인 ‘고대신의 속삭임’ 과 이와 함께 추가된 ‘정규전’ 이 적용돼 진행된다. 새로운 카드의 등장과 함께 정규전으로 변화된 양상에 따라 선수들의 덱 메이킹 능력이 승부를 가르는 주요한 열쇠가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하스스톤 배틀로얄 8강에는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만큼 선수들이 준비한 직업과 새로운 덱 구성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는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아프리카TV 는 현장 관람객과 온라인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ttleroyal.afreec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