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두를 위한 RPG '심연의 군주' 첫 대규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5. 12.
728x90
반응형

- 강력한 신성력을 지닌 힐러 세미티엘과 강력한 전투력의 레인저 트리키안 추가

-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챌린지 모드 업데이트

- 스토리 모드 10챕터 추가 및 다양한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 실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12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 에 신규 캐릭터 2종, 챌린지 모드 추가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2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강력한 신성력으로 아군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키고 사망한 아군을 부활시킬 수 있는 힐러 세미티엘과 도끼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레인저 트리키안이 추가됐다.


또한,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 모드인 '챌린지 모드' 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이를 통해 골드와 자원은 물론 상점 전용 영웅의 영혼석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스토리 모드의 10챕터와 스토리 모드 및 챌린지 모드에서 특정 스테이지를 연속해 자동 실행할 수 있는 연속전투 등의 기능도 함께 추가됐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게임 런칭 후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유저들에게 많은 감사를 드린다." 라며, "앞으로도 원활한 게임 운영과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심연의 군주'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qCxz4h) 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http://goo.gl/16yyyC)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bysslor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