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VIDEO

[최강의군단] 스파캣과 함께 하는 최군TV highlight 1~3화

by 잭스틸(B.k Mania) 2015. 3. 10.
728x90
반응형

요즘 제가 작업하고 있는 스파이럴캣츠의 게임 '최강의 군단' [최군TV] 하이라이트 편집 영상들입니다.

아래 영상들은 '최강의 군단'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AstormHerowarz)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요. 그 채널에서 퍼와서 블로그에 올립니다.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스파이럴캣츠TV 트위치 채널(http://www.twitch.tv/spcats)에서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1화 '악몽의 첫게임' 입니다. 스파이럴캣츠 TV의 최군TV 첫방송입니다. 최강의 군단은 2가지의 게임모드가 있는데, MMORPG모드와 MFL이라는 AOS모드가 있습니다. 1화는 AOS모드에서 스파캣 팀의 첫 매치를 다룬 영상입니다.





하이라이트 2화 '고통받는 링트럴' 입니다. '최강의 군단'인 MMORPG모드인 PVE에서 '나그네'라는 캐릭터를 링트럴 선수가 키워나가는 내용인데 본인 캐릭이 죽거나 팀동료 캐릭이 죽을 경우 링선수가 벌칙을 받는 다는 내용입니다.




하이라이트 3화 '에이스의 도레미' 입니다. 역시나 '최강의 군단'인 MMORPG모드인 PVE에서 이번에는 각 던전이 끝나고 통계적으로 딜을 많이 넣은 캐릭터가 '에이스'를 달성하게 되는데, '에이스'를 달성할 때 마다 문화상품권을 받는 룰의 방송이었습니다.


앞으로 계속 방송하고 계속 하이라이트가 업로드될 예정이오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