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서비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6. 5. 26.
728x90
반응형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출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중

- 사전등록 20만명 돌파 기념 보상 지급

- 출시 기념 레어 동료 찾기 진행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게임 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 를 완전 한글화해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는 5월 25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를 기념해 5월 26일부터 6월 6일까지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동료를 모아 육성하고 애니메이션 스토리 그대로 모험을 하며 보스들과 대결을 펼치는 신감각 RPG(롤플레잉게임) 터치 배틀 게임이다. 일본에서는 2014년 5월부터 서비스가 시작됐고 현재 전세계 41개 국가에 서비스 중이다. 전세계 총 3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빅히트 게임이 완전 한글화돼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전략적으로 파티를 편성할 수 있고, 파티에 따라 매우 다채로운 배틀이 펼쳐진다. 또한 스마트폰 특유의 탭 슬라이드 액션과 게임 앱 특유의 현장감 넘치는 연출을 한국어로 생생히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지개 보석 매일 2개 지급 친구 포인트 매일 300 포인트, 총 3600 포인트 지급 1일당 10만 베리, 총 100만 베리 지급 스토리 섬에서 획득 가능한 해적 경험치 2배 증가 일일 로그인 보상(랜덤)으로 진화 재료 지급 일일 로그인 보상(랜덤) 으로 강화 재료 지급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5월 5일부터 시작된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5월 26일부터 6월 20일까지 모든 앱 사용자에게 3성 쵸파, 무지개 보석 45개, 영주 거북 5종x2, 4성 샹크스, 4성 샹크스 진화 재료를 지급한다. ‘4성 샹크스 ’를 육성하고 진화 재료를 통해 진화시키면 강력한 동료인 ‘5성 샹크스’ 를 얻을 수 있다. 


5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Lv20의 루피, 조로, 나미, 우솝, 상디가 특별 등장한다. 모험 초반에 맹활약을 펼칠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바로크 워크스 멤버 등 다양한 동료가 등장한다. 이번 기회에 강력한 동료들을 영입해 초반 전략을 확실히 다질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한국어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www.bandaigames.channel.or.jp/list/one_main/t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이벤트 일정의 자세한 정보는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사이트(http://www.bandainamcoent.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