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전략 RPG '조조삼국전'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5. 31.
728x90
반응형

- 지난 CBT에서 재접속률 84%, 일 평균 플레이 타임 360분 등 게임성 입증

- 페이스북 계정과 게스트 입장 등을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편한 플레이 지원

- SD캐릭터로 재해석된 삼국지 장수들의 특징을 완벽하게 구현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는 금일(31일) 오후 3시, 자사의 신작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조조삼국전' 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조삼국전' 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난 4월, 3일간 CBT 를 실시해 재접속률 84%, 일 평균 플레이 타임 약 360분 등을 기록해 테스터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게임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이번에 정식 출시되는 '조조삼국전' 은 페이스북 계정과 게스트 입장 등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삼국지의 방대한 스토리를 귀여운 SD캐릭터로 재해석해 삼국지 장수들 고유의 특징을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화려한 스킬과 놀라운 타격감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약탈과 전투는 평범한 전략 RPG 의 틀을 벗어나 유저들로 하여금 두뇌를 자극하는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조조삼국전' 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이아 1+1이벤트와 인기장수 보상, 책략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15일간 매일 접속만 하면 누적 일수에 따라 5성 장비와 3성 장수 등 각종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자사에서 준비하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조조삼국전'을 정식 출시하게 돼 기쁘다." 라며, "게임의 재미는 물론 유저들을 먼저 생각하는 운영으로 유저들이 편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가겠다." 라고 말했다.


'조조삼국전'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ojosamkok)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