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동고동락’ 영상 응모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5. 27.
728x90
반응형

- 동고동락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추억 영상 올리면, 다양한 경품 증정

- 1등 당첨자에게는 본인 및 동반 1인에 제주도 왕복 항공권 증정

- 호텔 디너 식사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 준비돼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면, 제주도행 항공 티켓이 따라온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 는 시청자 및 BJ 를 대상으로 동영상 응모 이벤트 ‘동고동락’ 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동고동락을 테마로 한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TV 유저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아프리카TV 동고동락 페이지(http://afevent.afreecatv.com:8089/app/donggodongrak) 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8일(목) 까지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가족, 친구 등 동고동락하는 사람들과의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담은 영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의 형식이나 분량에 별도의 제한은 없으며, 주위 사람들 이외에도 반려동물과의 일상, 평소 좋아하는 BJ 와 팬의 이야기 등 소중한 추억이 담긴 영상이면 모두 등록 가능하다.

 

반응형

 

6월 9일부터 14일까지는 응모작을 대상으로 시청자 투표(좋아요UP) 가 진행되며, 누적 좋아요 수는 내부 심사 결과와 함께 당첨자 선정 기준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한 유저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퀵뷰 아이템 30일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7일 아프리카TV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1등 당첨자(2인) 에게 각각 동반 1인 포함 제주 왕복 항공권(2매) 을 증정하며 특히,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자는 이벤트 취지에 맞춰 1등 당첨자가 지목하는 1인에게 추가로 항공권(2매) 을 선물할 예정이다. 2등(5인)에게는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4인 이용권을, 3등(10인) 에게는 에버랜드 4인 자유 이용권을, 참여자 100명에게는 퀵뷰 아이템 30일권을 증정한다.

 

아프리카TV 안준수 본부장은 “각박한 사회 현실 속에서 많은 분들이 주위 사람들을 돌아보고 서로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된 이벤트.” 라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동고동락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으며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 고 말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