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SL 우승자 이신형과 스타리그 우승자 박령우 6/10 격돌!

by 잭스틸(B.k Mania) 2016. 6. 10.
728x90
반응형

- 1경기: 송현덕(프) vs 박남규(저)

- 2경기: 안상원(프) vs 김지성(테)

- 3경기: 박령우(저) vs 이신형(테)



GSL 우승자 이신형과 스타리그 우승자 박령우가 GSL 코드A 에서 만났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5일차 경기를 금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코드A 5일차 경기는 송현덕(HerO) 과 박남규(MVP CHICKENMARU_Pet), 안상원(MVP CHICKENMARU_Seed) 과 김지성(SK telecom T1_Sorry), 그리고 박령우(SK telecom T1_Dark) 와 이신형(SK telecom T1_INnoVation) 의 순서로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오늘 경기에서는 GSL 2회 우승 기록자 이신형과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6 시즌1’ 우승자 박령우의 대결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태다.

 

먼저 이신형은 ‘2014 핫식스 GSL 시즌3’, ‘2015 핫식스 GSL 시즌3’ 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StarCraft® II World Championship Series, 이하 WCS) Global Final에도 3회 연속 진출하는 등 군단의 심장 최고의 테란으로 평가 받는 선수다. 하지만 공허의 유산에 서는 고전을 면치 못 하고 있어 올해 WCS Global Final 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이번 GSL 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야만 하는 상태. 이신형은 주춤했던 지난 시즌과는 달리, 이번 시즌이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

 

이신형과는 달리 박령우는 최근 물이 오른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스타리그 우승에 이어 ‘2016 스타크래프트 II 크로스 파이널 시즌1’ 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최고의 컨디션을 이어가고 있는 것. 특히 박령우는 저그 종족의 약세 속에서도 홀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벼랑 끝에 몰린 이신형을 상대로 물 오른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높은 상태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의 모든 경기는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또한 아프리카TV는 이번 코드A 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II 카봇 후드와 제닉스 마우스 번지 등을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freecatvgame) 에 인증을 남기면 핫식스 한 박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공식방송국(http://www.afreecatv.com/afgs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