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웹게임 ‘PC온라인’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6. 9.
728x90
반응형

- 최후혈전, 천하제일, 보물쟁탈, 여신보호, 비밀의 탑 등 수많은 PVP 콘텐츠 

- 시범테스트 참여자와 OBT 사전가입자 전원에게 게임아이템 지급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는 신작 웹게임 ‘PC온라인’ 의 시범 테스트를 9일(목) 부터 11일(토) 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PC온라인’ 은 지난 블러드온라인, 아재온라인에 이어 녹스게임즈에서 선보이는 올해 네 번째 웹 RPG 게임이다. ‘완벽한 전투(Perfect Combat)’ 를 슬로건으로 내건 ‘PC온라인’ 은 필드PK 는 물론 최후혈전, 천하제일, 보물쟁탈, 여신보호, 일기당천, 비밀의 탑 등 수많은 PVP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어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영지전, 랭킹전, 격투장 등의 콘텐츠와 많은 보물을 지닌 대규모 보스전도 준비되어 있다. 


15가지의 화려한 성갑 시스템도 특징이다. 성갑에 따라 넓은 범위를 초토화시킬 수 있는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특정 별자리 장비를 모아 변신도 가능하다. 상대의 속성에 따라 공격하거나 각 콤보의 레벨에 따라 캐릭터의 특수 능력을 활성화할 수도 있다. 


녹스게임즈는 ‘PC온라인’ 의 CBT 를 기념해 CBT 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5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PC 쿠폰을 지급하고 추가로 요일,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CBT 기간동안 GM 이 직접 유저들과 소통하며 매일 오전 11시 GM 이 직접 새로운 이벤트를 공지하고 진행하며, 게시판에 공략글을 남기거나 PC 온라인 게임에 대한 유저의 의견을 남기면 다양한 아이템을 준다. 


또한 이번 시범테스트 참여자 중 OBT 사전가입자에게는 전원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시범테스트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고 서비스와 운영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하며 “이번 ‘PC온라인’ 의 CBT 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C온라인’ 홈페이지(http://pc.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