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넥슨 ‘아이마’ 신규 마검사 캐릭터 ‘로난’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6. 24.
728x90
반응형

- 검술 및 마법을 사용, 다양한 가디언을 활용하는 ‘로난’

- KOG의 유명 액션 게임 ‘그랜드체이스’ 대표 캐릭터인 ‘로난’을 모티브



㈜넥슨(대표 박지원) 은 24일 액션 게임 명가 KOG(대표 이종원) 가 개발한 MMORPG ‘아이마(AIMA)’ 에 신규 마검사 캐릭터 ‘로난 에루돈(이하 로난)’ 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마검사 캐릭터 ‘로난’ 은 검술과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근거리 및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하며 ‘발키리’, ‘템페스트’, ‘이그누스 드래곤’ 등 다양한 가디언을 이용해 회복과 보호 능력까지 겸비하고 있다.


특히 ‘로난’ 은 KOG 에서 개발한 유명 액션 게임 ‘그랜드체이스’ 의 대표 캐릭터 ‘로난 에루돈 ’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실제 그랜드체이스의 로난 캐릭터 역을 담당했던 정재현 성우가 아이마 로난의 목소리를 연기해 그랜드체이스의 향수를 불러 일으켰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4일까지 특정시간 게임 플레이 시, 매일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로난의 진검승부’ 이벤트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 캐릭터로 특정 레벨 달성 시 레벨 별로 ‘성장지원상자’ 를 지급한다.


아이마 신규 캐릭터 ‘마검사’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ima.nex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