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2:혈맹, '차이나조이'서 앱스토어 런칭행사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6. 7. 29.
728x90
반응형

- NCSOFT의 유명 IP 리니지2의 모바일 버전 '리니지2 : 혈맹' 앱스토어 런칭행사 개최

- 스네일 리니지2 제작 총괄 장위 PD, NCSOFT 리니지2 개발 총괄 이성호 캠프장 참석

- '리니지2 : 혈맹'의 핵심 컨텐츠와 클래스, 던전, PVP와 PVE 시스템 등 공개



중국 스네일게임즈(대표 스하이)는 지난 28일, 차이나조이 스네일게임즈 부스에서 NCSOFT(대표 김택진) 과 IP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가 개발한 '리니지2 : 혈맹' 의 앱스토어 런칭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중국 차이나조이 현장 스네일게임즈 부스에서 진행한 '리니지2 : 혈맹' 의 런칭행사에는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 제작 총괄 장위PD와 NCSOFT 리니지2 이성호 개발 총괄 캠프장이 참석했으며, 스네일게임즈는 '리니지2 : 혈맹' 의 공식 런칭행사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시대를 제시했다.


28일부터 iOS 유저를 대상으로 공개서비스를 진행하는 '리니지2 : 혈맹'은 3D 물리엔진 Flexi 와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해 1년의 개발과 테스트 과정을 거쳐 제작되었으며, 핵심 컨텐츠와 클래스 설정 등 다방면으로 NCSOFT 와 많은 논의를 통해 원작에 충실한 컨텐츠를 구현했다.


또한, '리니지2 : 혈맹'은 10개의 클래스와 5개의 영지, 8개의 던전, PVP 와 PVE 컨텐츠, 혈맹공성 등의 시스템을 구현해 유저들은 거부감 없이 익숙한 느낌의 모바일 리니지2 세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리니지2'에서 가장 중요한 컨텐츠인 혈맹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으며, 유저는 혈맹에 가입해 더욱 많은 PVP 와 PVE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차이나조이 N3 관에 'Evolving' 컨셉의 부스를 설치해 모바일게임의 대형화와 첨단화, 다원화, 글로벌 IP전략, 자유도 높은 온라인게임 개발 등을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자사의 유명 무협 IP '구음진경' 의 새로운 버전인 '구음진경 3D'와 '구음진경 결정광명전'을 공개하는 등 10여개의 신규 모바일게임과 '구음진경2', 'Dark&Light' 등의 신규 온라인게임을 전시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