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일): 김정우vs최호선, 조기석vs김재훈, 김명운vs염보성, 김성현vs조일장

- 2일(화): 김윤중vs윤용태, 임진묵vs임홍규, 이영호vs박성균, 윤찬희vs도재욱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 는 오는 31일(일)과 8월 2일(화) 오후 7시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 3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31일(일)에는 지난 대국민스타리그 우승자인 김정우(effort)가 최호선(sSak)과 8강 진출을 놓고 A조 맞대결을 펼친다. 두 선수 모두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둬야만 8강에 올라갈 수 있기에 치열한 한판승부가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어 조기석(Sharp)이 김재훈(Jaehoon)과 B조 경기를 치른다.


현재 2승을 기록하고 있는 조기석이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김재훈보다 유리하다는 평가지만, 김재훈이 승리할 경우 B조는 2일(화) 경기 결과에 따라 2승 1패를 기록한 3인의 재경기 가능성도 있는 만큼 두 선수 모두 1승이 간절한 상태다. 또한 C조에서는 나란히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김명운(Zero)과 염보성(Sea)이 8강 진출을 위해 맞붙으며 D조에서는 김성현(Last)과 조일장(herO)이 8강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조 1위 자리를 놓고 자존심을 건 경기를 펼친다.


  


8월 2일(화)에는 A조에서 나란히 1승 1패를 기록 중인 김윤중(Eyewater[WHITE]) 과 윤용태(Free) 가 8강 진출을 위한 마지막 한 판 승부를 펼친다. 이어 B조에서는 1승 1패의 임진묵(organ)과 2패의 임홍규(Larva)가 맞붙는다. 두 선수 모두 8강 진출을 위해서는 승리가 절실하다. C조에서는 ‘최종병기’ 이영호(FlaSh)와 박성균(Mind)이 1승 1패의 상황에서 최후의 경기를 펼친다. 이 경기는 특히 테란 대 테란전으로 진행되는 만큼 쉽사리 누군가의 우세를 점치기 어려운 상황이다.

 

아프리카TV 스타리그는 누구나 자유롭게 현장을 방문해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아프리카TV는 경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치어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미있는 응원 문구를 작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타리그 중계진이 직접 당첨자를 선정, 경기 종료 후 반트 패브릭 리프레셔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은 아프리카TV와 글로벌 아프리카TV(http://afreeca.tv/36846806), 트위치TV(http://twitch.tv/gsl), 유튜브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freecatv.com/afstar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