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전략 RPG '원더삼국지'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8. 5.
728x90
반응형

- 마족군단과 삼국지 영웅들의 대립과 코믹한 설정으로 신선한 스토리 제공

- 귀여운 캐릭터의 삼국지 영웅들의 변화무쌍한 전투장면으로 색다른 재미

 


글로벌 퍼블리셔 NGames(대표 Jacky W, 이하 엔게임즈)는 5일,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원더삼국지'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더삼국지'는 차원의 벽을 뚫고 등장하는 마족군단과 삼국지 영웅들이 대립하는 스토리의 전략RPG로 코믹한 설정과 유머코드를 통해 신선하고 새로운 삼국지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삼국지의 장수들을 귀여운 캐릭터로 표현한 '원더삼국지'는 변화무쌍한 전투 장면과 기존 삼국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토리를 통해 유저는 색다른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원더삼국지'는 사전등록 10일 만에 사전등록 신청자가 20만 명에 달하는 등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끈 바 있으며, 엔게임즈는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안정적인 서비스와 빠른 업데이트 등으로 유저들의 호응에 보답할 방침이다.


엔게임즈는 '원더삼국지'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체험 달인 이벤트와 레벨업, 전투력 랭킹, 스페셜 출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삼국지'는 구글플레이(https://goo.gl/BqxTAu)와 원스토어(http://goo.gl/oLVKcy),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1Io1Xz)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ndersamgukj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