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전, 삼성 갤럭시, 아프리카 프릭스 격돌!

by 잭스틸(B.k Mania) 2016. 8. 8.
728x90
반응형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8일, 라이엇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포스트시즌의 와일드카드 경기를 중계한다고 밝혔다.



금일(8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하는 와일드카드전은 정규 시즌 4위를 차지한 삼성 갤럭시(Samsung GALAXY)와 5위를 차지한 아프리카 프릭스(Afreeca Freecs)가 출전하며,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다. 이번 와일드카드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정규 시즌 3위 팀 kt 롤스터(kt Rolster)와 준플레이오프 경기를 치르게 된다.


이번 정규 시즌 4위를 확정하고 포스트시즌 진출권을 확보한 삼성 갤럭시(Samsung GALAXY)는 이번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에서 최강의 케미를 보여주는 봇 듀오를 기반으로 팀원들 모두가 상상을 뛰어넘는 경기 운영을 보여주는 팀이다.


이에 맞서는 정규 시즌 5위 팀 아프리카 프릭스(Afreeca Freecs)는 팀 특유의 전투를 즐기는 경기 운영 방식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유저들에게 통쾌하고 짜릿함을 선사하는 팀이며, 이 두 팀이 보여주는 각기 다른 경기 운영 방식이 유저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가져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와일드카드전은 금일 오후 6시부터 게임채널 SPOTV GAMES와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eSportsTV(http://www.e-sportstv.net), 네이버e스포츠(http://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유튜브 eSportsTV (https://www.youtube.com/ESportsTV), 트위치 SPOTV GAMES 채널 (http://www.twitch.tv/SPOTVGAMES)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NHN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관련 티켓을 구매하거나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스포티비 게임즈와 라이엇 게임즈는 넥슨 아레나에 2016 서머시즌 동안 라이엇 현장 스토어를 시범 운영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지금까지 온라인 라이엇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공식 LoL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LoL 공식 제품을 현장 구매 시 입장권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