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캣, '메이플스토리2' 몽환적인 캐릭터 '소울바인더' 코스프레

by 잭스틸(B.k Mania) 2016. 8. 24.
728x90
반응형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넥슨 대표 MMORPG 게임 '메이플스토리2' 캐릭터인 ‘소울 바인더’ 의 코스프레를 선보였습니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오버워치’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넥슨 MMORPG 게임 '메이플스토리2' 의 새로운 직업 캐릭터인 ‘소울 바인더’ 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습니다.

 

'소울 바인더'는 메이플스토리2 에서 신비로운 힘을 다루는 '기공사' 로 양손 무기인 오브를 사용하며, 공격과 보조 스킬이 복합적으로 있는 하이브리드형 플레이 캐릭터로, 컨트롤이 비교적 쉬운 편이라고 합니다.

 

 

스파이럴캣츠 타샤 님의 메이플스토리2 ‘소울바인더’ 의 더 많은 코스프레 사진들과 의상, 소품 제작기에 대해 스파이럴캣츠 공식 포스트(http://naver.me/x3LgsN5f) 를 통해서 공개를 하였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포스트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코스프레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한국 프로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캣츠'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사진출처 스파이럴캣츠 네이버 공식 포스트(http://naver.me/x3LgsN5f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