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인디게임 소개] 방치형 우주함대 육성 게임 '우주전함 아레스'

by 잭스틸(B.k Mania) 2016. 8. 4.
728x90
반응형
B.k Mania의 '인디게임'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인디게임은 2016년 8월에 출시한 '쉴드 게임즈'의 방치형 우주함대 육성 게임 '우주전함 아레스' 입니다. 먼저 밑의 유튜브 영상부터 보실까요? 아! 보신김에 제 유튜브 채널에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영상은 저 B.k Mania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한 화면을 편집해서 만든 영상입니다. 쉴드 게임즈 같은 경우에는 예전에 CUBESPACE 라는 우주배경 3D 게임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우주전함 아레스'는 기존의 방치형 게임과는 달리 배경이 우주 배경으로 자원획득, 함대 업그레이드하면서 즐기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Jle-SpRbQrw


  




타이틀 화면에서 두 매력있는 여성 오퍼레이터가 나타납니다. 그 중 한 명을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선택에 따라 위의 스크린샷 이미지 처럼 옵션능력이 틀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능력이고 뭐고를 떠나서 제 이상형 스타일인 '아델라' 를 선택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외계종족 아스타토스가 지구를 침공하고, 유저인 나는 우주함대 사령관이 되어서 '우주전함 아레스' 에 탑승하여 외계세력을 물리치는 내용입니다.



▲ '우주전함 아레스' 의 콜로니 광물 채취화면(좌)과 함포 업그레이드(우)


게임의 시작은 콜로니에서 광물을 구매하면, B 게임사의 유명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에 나오는 일꾼 유닛같이 생긴 일꾼이 광물을 열심히 채취합니다. 일꾼채취의 속도는 일정하기 때문에 빠르게 광물채취하려면 위 이미지와 같이 터치해서 광물 캐는걸 도와줘서 더 빠른 속도로 골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방치형 게임에 비해서 골드 획득할 때 여러 광물을 운영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 독특한 재미가 있습니다.


그렇게 모은 골드로 함포를 업그레이드하여 전함의 공격력이 강화시킵니다. 함대 전투 자체는 자동전투라서 성장과 골드 수급에만 신경 쓰기 때문에 아주 쉽게 게임할 수 있습니다.



▲ '우주전함 아레스' 의 다양한 옵션 능력을 지닌 부관 캐릭터들


그렇게 스테이지를 진행하다 보면 고유 옵션능력을 지닌 부관을 고용 할 수 있는데, 총 24명의 부관이 등장하며, 좀 더 개성 있는 부관을 뽑아서 나만의 함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우주전함 아레스' 의 새로운 함대들


스테이지가 100, 250, 500 등 넘어가면 레이저 전함, 체인 라이트닝 전함 등 새로운 전함이 등장하기 때문에 새로운 함대를 체험하기 위해서도 목포를 위해 게임플레이에 집중을 할수 있는 오기가 생깁니다. 


방치형 우주함대 육성 게임 '우주전함 아레스' 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hieldgames2015)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플레이(https://goo.gl/gsR8tv)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taku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