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무협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for Kakao' 사전등록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
728x90
반응형

- '구음진경 for Kakao', 동명의 인기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한 무협 모바일 MMORPG

- 자체 개발한 Flexi엔진 사용으로 화려한 그래픽 구현과 다양한 전투 시스템 제공

- 독창적인 허실가시스템으로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해 또 다른 전투의 재미 제공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for Kakao' 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음진경 for Kakao' 는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한 무협 모바일 MMORPG 로 온라인게임의 방대한 세계관과 게임성을 바탕으로 무협세계 특유의 정서를 담아냈으며, 세계무술 챔피언들의 모션 캡쳐를 통한 화려한 액션과 무공시스템 등으로 극강의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구음진경 for Kakao' 는 자체 개발한 Flexi 엔진을 사용한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이며, 경공전투와 400인의 길드전쟁, 50인의 실시간 파티전 등으로 정통 무협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소림과 당문, 개방, 무당, 아미, 금의위 6대 문파의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과 육성의 재미를 더했으며, '구음진경 for Kakao' 만의 독창적인 허실가시스템으로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레벨이 높은 상대 유저와의 전투시 레벨 차이를 극복할 수 있어 또 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구음진경 for Kakao' 의 사전등록 신청 유저 모두에게는 초심자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며,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네일게임즈 관계자는 "구음진경 for Kakao는 올해 1월에 출시한 구음진경의 Kakao 버전으로 출시 이후 구글 인기순위 1위와 매출순위 19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라며, "이번 카카오 버전에서는 기존에 출시했던 게임보다 더욱 다채로운 볼륨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신규 문파 및 탈것, 스테이지, 무공 컨텐츠를 더욱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구음진경 for Kakao' 의 사전등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