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토리텔링 전략 RPG ‘엘하즈’, 다양한 유저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인티브소프트(대표 이주원)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토리텔링 전략 RPG ‘엘하즈’ 에서 신규 및 기존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토리텔링 전략 RPG ‘엘하즈’ 는 타락천사 세력과 맞서 싸우는 전설과 모험의 서사적인 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 강화하며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영웅들의 계열과 직업에 따른 상성과 조합의 시너지를 이용하여 최적의 팀을 구성해서 상대와 대결하는 전략적인 재미와 각 영웅들의 개성 있는 스킬 및 연출을 통해 다이내믹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도시를 건설하고 발전시키며 동료들과 협력을 하기도 하고, 도시의 침략자와 맞서 싸울 수 있도록 SNG 요소를 접목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했다. 


인티브소프트는 ‘엘하즈’ 를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신규 유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새로운 탐험대를 생성한 후, 자신의 도시에서 이벤트용 주간티켓 아이콘을 클릭하면 7일 동안 매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SH 등급의 영웅과 골드, 캐시화폐와 함께 최고 등급인 L등급의 영웅을 얻을 수 있다. 


또 모든 유저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로그인 횟수(1일 1회 카운트) 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15일을 로그인하면 전투 중 습득하는 골드의 양을 증가시켜 주는 스페셜한 영웅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구매하는 EL(게임 속 화폐)의 누적 수량에 따라 보너스 EL을 지급할 예정이다. 누적 구매량의 최대 37%까지 보너스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EL 구매를 희망하는 유저들에게는 절호의 찬스다. 마지막으로 ‘엘하즈’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EL과 함께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타르타로스리버스’의 영웅 캐릭터를 증정한다. 


인티브소프트의 이주원 대표는 “엘하즈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유저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엘하즈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tivsoft.android.elhaz

엘하즈 iOS 다운로드: https://itunes.apple.com/kr/app/elhaz/id1116928714?mt=8

엘하즈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lhaz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