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 MMORPG '마신' 파이널 CBT

by 잭스틸(B.k Mania) 2016. 9. 6.
728x90
반응형

- 삼국지 영웅들을 바탕으로 선과 악의 대립을 다룬 영웅서사 RPG

- 3D로 구현한 화려한 캐릭터와 몬스터, 고퀄리티 배경 등 웹게임 최고 수준의 그래픽

- 단순한 반복이 아닌 특색 있는 공략이 필요한 컨텐츠가 특징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http://www.ggamnol.com) 에서 신작 웹 MMORPG '마신' 의 파이널 CBT(이하 CBT) 를 6일 오후 3시부터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신'은 누구에게나 익숙한 삼국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세상을 위협하는 악의 무리에 맞서는 주인공과 그들을 돕는 삼국지의 인물들 간에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게임으로, 한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한 세계관과 이야기들을 그린 영웅서사 RPG 를 표방하고 있다.


최신 렌더링 기술을 사용한 '마신' 은 캐릭터는 물론 NPC 와 몬스터, 탈것 등 게임 내 컨텐츠를 최고 수준의 3D 모델링을 통해 구현했으며, 웹 MMORPG 최고 수준의 2.5D 그래픽을 낮은 사양의 컴퓨터에서도 인터넷 브라우저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기존의 웹게임이 대부분 유료 아이템을 통한 강화시스템에 편중되어있던 것과는 달리 게임 내 모든 유료 아이템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해 기존의 웹게임과 차별화 했으며, 간편하지만 별도의 공략이 필요한 특색 있는 부가 컨텐츠와 위, 촉, 오 3개 국가의 대립을 바탕으로 한 진영전투 및 다양한 대결 시스템은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이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이번 '마신' 의 CBT 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BT 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제공하며, CBT 기간 동안 전투력 랭킹 1~10위에게는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칭호인 '군웅할거' 를 지급한다.



또한, CBT 진행 중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에게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하며, 블로그와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마신' 의 후기 및 게임 영상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마신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삼국지를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스토리로 재구성한 게임이다." 라며, "캐시 상점을 무료 상점으로 변경해 여타 웹게임과는 달리 무과금 유저들도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게임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제이앤피게임즈는 '마신' CBT 발표에 맞춰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의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리뉴얼을 기념해 캐시 충전 시 10%의 추가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신' 의 CBT 일정 및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ng.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