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용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한글판) 업데이트 안내

by 잭스틸(B.k Mania) 2016. 9. 5.
728x90
반응형

- 오늘(9월 5일), 슈퍼로봇대전 팬 분들에 대한 감사를 담아 한글 자막 대응 아카이브 모드 추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지난 7월 7일 발매 된 PS4 용 S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의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25주년을 맞이한 기념 작품이자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시리즈 첫 한글판으로 발매되어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으며, ‘비기너즈 모드’ 나 플레이 방법의 기본을 알기 쉽도록 가이던스 시나리오를 탑재하여, 처음 입문하는 초심자들도 손쉬운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과거 시리즈 작품의 스토리를 수록한 콘텐츠 ‘아카이브 모드’ 에 대해서는, 과거 시리즈 작품(게임 화면 부분) 의 비한글화로 인해 당초 탑재되지 않았으나, 이번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에 대한 국내 팬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특별 추가가 결정 되었다. 나아가 시리즈 작품에 대한 내용 이해를 돕도록 ‘아카이브 모드’ 의 내용 또한 한글 자막 대응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 슈퍼로봇대전 OG1 디지털 북 중 발췌

 

또한, 한글판의 일부 대사의 밀림 현상도 이번 업데이트 패치와 함께 수정되어 보다 매끄러운 플레이를 제공 할 예정이다. 아카이브 모드와 대사의 업데이트 데이터는 오늘 (9월 5일)부터 PSN 을 통해 배포 될 예정이며, 최신 패치를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 패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