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별이되어라! 시즌4 ‘빛의 날개’ 업데이트 앞서 사전 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6.
728x90
반응형

- ‘길드 점령전’·‘약탈전’ 최초 오픈, 신규 스토리·던전·동료 공개 등 오는 20일 강력한 업데이트 선보여

- 신청자 대상 최대 ‘SSS급 동료뽑기권’ 4장, ‘영웅선택권’ 1장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시즌4의 네 번째 이야기이자 강력한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나선 만큼 유저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20일, 시즌4 ‘빛의 날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길드 단위로 진행하는 대형 콘텐츠인 ‘길드 점령전’과 ‘약탈전’을 최초로 오픈하여 길드 간의 경쟁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새로운 스토리 공개, 신규 던전, 아이템, 캐릭터 동료 추가를 포함하여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개편한다.




앞서 18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SSS급 동료뽑기권’ 3장을 제공하고, 사전 예약 초대 인원에 따라 ‘SSS급 동료뽑기권’ 1장, ‘영웅선택권’ 1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 다. 양사의 협력 시너지로 출시 2년 6개월 넘게 롱런하면서 국내 대표 모바일 스테디셀러 RPG 로 평가받고 있다.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dragonblaze/season4th?r=p10)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