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피싱마스터 시즌 5, 글로벌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27.
728x90
반응형

- ‘익스트림 모드’ 최초 오픈, 장비 도감 추가 등 업데이트

- 세계 시장서 5년 롱런, 대만·싱가포르선 수 년째 인기 고수 중인 자체 개발 수작

- 스마트폰 특성 활용 실제 낚시 조작법 흡사 구현, ‘손맛’ 강점으로 글로벌 마니아 확보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간판 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장기적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세몰이가 가속될 전망이다. 


게임빌은 이번에 최상의 낚시를 경험할 수 있는 ‘익스트림 모드’ 를 최초 오픈한다. 제한 시간 내에 등장하는 물고기를 공략하는 모드로 최상위 등급인 ‘네임드 피쉬’ 를 잡을 경우 추가 버프 효과가 주어지며, 랭킹 대결이 가능하다. 


또, ‘장비 도감’ 과 ‘장비 상세 보기 화면’ 을 더 편리하게 개편하고, 파이팅 화면에서 물고기 질주 스킬 사용 시 도움이 될 안내, 밑밥 이펙트 개선 등 유저 편의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인 ‘피싱마스터’ 는 세계 시장에서 5년 새 롱런 중인 장수 게임이다. 대만, 싱가포르에서는 수 년째 인기 상위를 고수하고 있다. 스마트폰의 틸트 기능을 활용한 찌 던지는 조작법은 물론 각 물고기의 종류와 상태,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달되는 모바일 특유의 ‘손맛’ 으로 글로벌 마니아를 다수 확보해 왔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내달 3일까지 ‘신규 계정 생성 보상 이벤트’ 와 ‘컴백 보상 이벤트’ 를 진행, 한정 패키지, 스타 정기권, 스페셜 확정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무료 핼러윈 선물 주고받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mani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